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블로그 이사 거의 완료...

블로그 이사를 감행한지 거의 1년만에 이사를 완료한거 같네요...
네이버 포토로그에 글을 올렸었는데... 그게 백업이 안되서 시간날때마다 몇개씩 옮기다가...
최근에 포토로그도 백업이 가능해진 사실을 알고 부랴부랴 백업받아서 작업했습니다...
아직 몇개 정도 빠진게 있어서 보완해야 하지만... 이제 거의 완성되었다고 봐도 좋을거 같네요...
블로그 이사를 제대로 못해서인지 사진도 지난 여름에 올리고선 지금까지 올리지 못하고 있었네요...
앞으로는 좀더 사진도 자주올리고 해야 할까봐요...

현재 카메라 메모리카드에 거의 6개월이 넘는 기간동안의 사진이 블로그에 올라가기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조만간에 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